IT제품 리뷰

[유튜브 마이크 추천] 가성비 마이크 추천 UFO 마이크!

떡잎방범대 2023. 8. 11. 11:33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영상을 제작할 일이 있었는데, 

그때 나레이션을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마이크를 구해서 사용했는데.. 어머나..

너무 음질이 구리더라구요.

목소리 크기도 너무 작고..

 

그래서 그냥 마이크를 질렀습니다.!! (사고보고 싶긴했어서..)

 

마이크는 사실 돈이 천차만별로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당연히 성능이 좋을수록 가격이 올라가는데, 그 가격은 어마어마 하죠..

저는 어차피 오래 쓸 것도 아니고, 굳이 비싼건 필요없어서 10만원짜리로 구매했습니다.

 

 

 

UFO아미크 예전부턴 들어봤지만 오래전이였어서

지금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헤드폰 사은품주는곳을 골랐습니다 ㅎㅎㅎ

 

우선 헤드폰 부터 열어봤어요!

사은품인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어차피 엄청난 성능을 기대한건 아니였기때문에

개꿀 하면서 사용했어요

 

 

 

철제 케이스에 멋지게 담겨져 있습니다.

상자만해도 가격이 나올것 같은데? 생각이 들더라구요. 

깔끔한 포장이 더 기분좋게 했습ㄴ디ㅏ.

 

 

 

기본적인 구성은 마이크 상가대, 마이크, 바람 막는거? 저런게 있습니다. 

마이크 자체에는 볼륨 기능과, 헤드셋 연결,  MUTE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후기

 

전제적으로 너무 만족이였습니다.

기존에 쓰던게 안좋아서 그랬던건지 몰라도 너무 좋았습니다. 

소리 볼륨, 음질 등 많은 차이를 느낄 수 있었어요. 

아직은 테스트만 해봤지만 최종적으로 영상을 만들고 한번 더 봐야겠지만요 ㅎㅎ

오래오래 사용 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