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여행

떡잎방범대 2023. 2. 4. 01:25

작년 여름휴가로 베트남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여행 제한이 풀리고 처음다녀오는 해외여행이였고, 너무 두근 거리는 여행이였습니다. 가서 코로나도 걸리고 ^^ 참 재미있는 여행이였

adultmemories.tistory.com

2023.01.25 - [해외여행/베트남 여행] - 2022 베트남 여행기_02 (하노이 - 하롱베이, 경비, 관광지, 뱀부항공 후기)

2023.01.14 - [해외여행/베트남 여행] - 2022 베트남 여행기_01 (하노이 - 하롱베이, 경비, 관광지, 뱀부항공 후기) 2022 베트남 여행기_01 (하노이 - 하롱베이, 경비, 관광지, 뱀부항공 후기) 작년 여름휴가

하롱베이에 온지 2일차

2일차에는 하롱베이 관광을 하기로 했습니다.

베트남 여행 - 하롱베이 2일차

처음 오는 베트남 여행이여서 그런지,

하고싶은것도 많고 먹고 싶은것도 많았습니다.

간단하게 호텔 조식으로 쌀국수가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에 쌀국수 먹으니깐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그러고나서 호텔 직원에게 물어 마사지샵을 추천받았습니다.

그쪽에서 픽업도 온다고 해서 편하게 마사지 샵으로 갔습니다.

베트남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게 마사지!!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컸습니다.

요렇게 되어있는곳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ㅎㅎ

마사지를 받는데, 참 한국사람이란게 뭔지 마사지 하시는 분들이 한국사람에 대한 환상일까? 그런게 엄청 크더라구요!

그리고 마사지비용 뿐만아니라 추가적인 팁까지 나갔습니다.

마사지를 시원하게 받고, 마사지 하시는 분께 물어 과일 시장으로 갔습니다.

과일 종류가 엄청 많고 처음보는 과일이 엄청 많았습니다.!!

이렇게 구매를 했는데 2만원? 정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과일이였어요!...

안에가 되게 부드럽 달콤합니다.

그리고 저기 보이는 검은색이 씨인데 씨는 빼고 먹어야 해요

자몽이랑 베트남 소금!

자몽에다가 베트남 고추소금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호텔 직원에게 잘라달라고 하니 위처럼 이쁘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이것도 처음 먹어보는 과일

잭 플룻이라는 과일인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과일을 사고 근처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약간 한국의 한식 뷔페 같은? 느낌의 식당이여서 간단히 먹기 좋았습니다.

그러고나서 호텔에서 잠시쉬다가 호텔 근처 바다로 갔습니다.!

휴가철이여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베트남 바다 처음 들어갔는데 따뜻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어린아이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그리고 밤에 엄청나게 큰 공원 같은게 있어서 들어갔는데

야시장? 같은게 있었습니다.

반쎄오도 먹고

어이쿠 이건 사진이 흔들렸는데

무슨... 그 눈알요릴라고 .. 하더라구요..

먹고 놀랐어요./..

볶음면 같은 요리 인데 맛잇었어요..

이렇게 1열로 테이블과 많은 식당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여행가면 한번씩은 꼭 가본다는 콩카페!!

정말 먹고 싶었어요!! 베트남 현지커피!! 크으으ㅡ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의 진함이 달랐어요.

그리고 호텔와서 옥상에 있는 스파를 즐겼습니다.

그런데 스파를 원래는 못하는 거였습니다.

마감이 되었고, 물을 빼고 청소를 해야해서 이미 밤 10시가 넘어서 안되었는데,

호텔 직원분께서 갑자기 연락주시더니 30분이따가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서 올라가보니 한 직원분께서 해주시고 계셨고, 그분께 팁으로 5만동만 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5만동이면 한국돈으로 2,500원? 정도 밖에 안해서 흔쾌히 오케이 했습니다.

청소를 해주는 직원분과 이야기를 했는데 19살이고 돈을 벌려고 이 호텔에서 야간으로 일을 하는 거였더라구요.

야간에 호텔에서 일을 하고, 낮에는 중국어 공부를 해서 중국사람 관광가이드를 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이야기를 듣다가 너무 어린나이에 열심히 하는 것 같아서 팁을 20만동을 주었습니다.

그분께서 너무 고마워하시면서 계속 물온도 봐주시면서 열심히 해주시고 감사해하시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하고 다음날 크루즈를 타기 위해 일찍 잠들었습니다!!

adultmemories.tistory.com

2023.02.04 - [해외여행/베트남 여행] - 2022 베트남 여행기_03 (하노이 - 하롱베이, 경비, 관광지, 뱀부항공 후기)

adultmemories.tistory.com

2023.02.05 - [해외여행/베트남 여행] - 2022 베트남 여행기_04 (하롱베이 크루즈 1박2일)

지난번 하롱베이 관광을 했는데, 베트남 여행에서 기대를 했던 크루즈 1박2일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엄청 길어요! 스크롤 엄청 많아요! 바로 갓죳! 베트남 여행기_04 - 하롱베이 크루즈 1박 2일 대

adultmemories.tistory.com

2023.02.06 - [해외여행/베트남 여행] - 2022 베트남 여행기_05 (하롱베이 크루즈 - 하노이)

지난번 너무 재미있는 크루즈 여행을 했습니다. 크루즈 안에서 오전 일정을 마치고 하노이로 이동했습니다.! 바로 보러 가시죠! 하롱베이 크루즈 - 하노이 아침의 하롱베이는 정말 멋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