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옛날 분식집이 생각나는 - 무무 떡볶이

떡잎방범대 2023. 2. 17. 00:04
728x90
반응형

지난번 소개해 드린 코코미 초밥집 근처에

무무 떡볶이라고 분식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서 사먹고 있길래 저도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서울대입구역 - 무무떡볶이

 

 

레트로 하면서 현대식 느낌이 나는 분식집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일반적인 분식집 메뉴에요 ~~ 

그리고 그릇들이 포장마차 분식집어 사용하는 그릇으로 전부 되어 있습니다. ㅎㅎ

아마 레트로 컨셉으로 제대로 한것 같아요!

 

...

 

 

떡볶이랑 오뎅국물입니다.!

사실.. 오뎅이 먼저 나왔는데 사진을 찍기전에 먹어버렸어요 ㅠㅠ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하고 배가고파서 후루룹 먹어 버렸어요...

 

 

떡볶이는 밀떡이고 양념이 정말 잘배어 있었습니다.! 

양념은 꾸덕하면서 매콤 했어요! 

앗. 그런데 지금 글쓰면서 생각해보니 떡만 있고 어묵은 없었던것 같아요. 

 

오뎅은 사실 일반 오뎅 맛이에요 ㅎㅎ.. 

대신 국물에는 작은 멸치 같은 걸로 우려 낸것 같았어요. 

 


매장에서 먹기보다는 포장을 해서먹어야 해요~

매장자리는 4~5자리 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확실히 떡볶이가 꾸덕하면서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튀김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준비되어 있는튀김을 보면 맛이 있어보였습니다.

(뭐.. 튀겨서 맛없는게 드무니깐요..)

 

배를 채우기보다는 간단하게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