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선릉] 세련되고 이쁜 찜질방! - 클럽K서울 선릉찜질방사우나

떡잎방범대 2023. 2. 22. 18:55
728x90
반응형

날씨도 쌀쌀한데 찜질방에서 몸을 지지고 싶어서

선릉역에 있는 찜질방으로 갔습니다.! 

 

한창 코로나 심할 때 한번 가고나서 그 이후로 안갔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았어요 ㅋㅋ

저희가 생각하는 옛날 찜질방 느낌보다는 현대식 찜질방느낌이 많이 납니다.!

보시죠!

 

 

 

클럽K서울 선릉찜질방사우나

 

 

선릉역 8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찜질방이 있습니다. 

 

 

 

요렇게 생긴입구 옆에 지하로 내려가면 찜질방이 있습니다. 

이 지하에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 요가 카페, 등등 엄청 많아요!

 

지하로 내려가다가 왼쪽으로 가면 입구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 + 찜질방

12시간

평일 : 15,000원

주말 : 17:000원

 

 

사우나 + 찜질방 + 피트니스 또는 골프 

12시간 

40,000원 

 

 

찜질복 대여

2,000원 

 

 

이렇게 가격이 되어 있습니다. 

 

 

 

찜질방을 들어가면 이렇게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찜질방 느낌이 전혀 안나지 않나요? 

 

 

메뉴는 확실히 카페 메뉴처럼 되어 있습니다. 

찜질방 특유의 미역국, 돈까스 이런건 찾아볼 수가 없네요 ㅠㅠ

건강한것만 있는..

 

 

 

 

이렇게 책도 다양하게 있어서

책을 볼 수가 있어요!

 

주변에 쇼파와 매트리스도 많이서 그냥 누워서 휴대폰 하거나 책을 보는 사람도 많아요 ㅋㅋㅋㅋ

짱 편해요 ㅋㅋ

 

 

아메리카노, 핫도그와 찜질방의 꽃! 

맥반석 계란을 조졌습니다.!

 

 

 

찜질하는 곳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혀 찜질 느낌이 안나죠? 

 

찜질은 

황토방, 온돌방, 소금방, 아이스방이 있습니다. 

 

 

 

찜질을 마치고 바로 노트북가져와서

블로그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시간 날때마다 해야죠!!

 

 

 


요즘 날씨가 쌀쌀한데 따뜩하게 땀도 빼고 너무 좋았습니다.

또 이런 대형 찜질방이 요즘 많이 없는데 근처에서 갈수가 있다는것도 좋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편안하게 쉬기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