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트레스 받을 때 좋은 미얀마 향기 나는 제품 '아바타'

떡잎방범대 2023. 3. 3. 21:38
728x90
반응형

미얀마 친구가 있는데, 제가 태국제품 중에 두통이 있을 때 향기 나는 제품 쓰고 있다니깐

미얀마도 그런게 있다면서 사다 주었습니다. 

최근에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는데 회사에서 이걸 조금이라도 쓰고 있으면 

마음이 편한하고 진저잉 되는것 같아 소개를 합니다.!

 

 

 

 

 

두통이나 스트레스 받을 때 사용하는 '아바타'

 

한국에서 미얀마 제품이라니.. 신기하지 않나요?

그런데 한국에 꽤 많은 미얀마 사람이 살고 있습니다.

 

미얀마는 불교 국가로, 캄보디아와 태국옆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내전으로 인해 아마 많은 사람이 알게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기는 성인여성 주먹 정도 크기입니다.

 

미얀마 글씨 신기하게 생겼죠?

저걸 뭐라고 읽냐고 하니깐

 

"아바타" 라고 합니다.

뜻이 참 재미있는데요.

아바타라는 뜻이 "할아버지 일어나" 라고 합니다 ㅋㅋ

 

 

 

뚜껑을 열면 위처럼 약재 같은게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어? 크기에 비해 너무 적은데? 싶은데

 

진짜 향기를 맡으면 코를 뚫어서 머리 끝까지 올라오는 느낌이 듭니다.

 

 

 

향기가 약간 약재느낌의 향기가 나는데

코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지금은 받아서 몇주 정도 사용 했는데

향기가 약해져서 처음처럼 강하진 않았습니다.

 

 

 


처음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미얀마 친구에게 더 사다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한국에 미얀마 상품 파는 곳에서 산다고 하네요. 

가격은 5천원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힘도 없고 지치는데

그래도 저거의 향기를 맡고 있으면 진정이 되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미얀마 제품 '아바타' 파는곳!

 

댓글로 구매해보고 싶으신 분이 있다고 하여 추가로 작성해요!!

 

 

 

 

상호 명 : Rainbow Restaurant & Store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58-1 지하 1층

 

 

식당과 스토어를 같이 하고 있어요~

가서 미얀마 음식도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