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결혼준비

결혼은.. 무엇인가.. 결혼준비가 더 어렵다..

떡잎방범대 2023. 3. 5. 22:35
728x90
반응형

2월 중순까지 블로그를 열심히 하다가 한순간에 멘탈이나가

무려 일주일간 블로그를 쳐다 보지도 못했습니다..

 

 

저는 한번에 두가지 일을 처리를 못하는 성격이고, 

하나가 걸려있으면 무조건 그 생각만 나서 다른걸 못하는 성격이라

결혼 생각으로 블로그를 건들지도 못했네요..

가뜩이나 회사에서 갑자기 프로젝트 오픈을 해서 에러,에러 에러,, 상대하다보니 

회사에서도 잠깐할수도 없었네요..

 

답방이랑 댓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생각보다 준비할게 너무 많고, 생각해야할게 너무 많은 결혼준비!!

 

저의 약간 한탄을 들어주세요!!

 

 

 

 

험난한 결혼준비

 

저는 사실 결혼을 마음 먹고 결혼 한다고 이야기도 힘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국제커플이기도 해서.. 부모님 눈치가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도 말씀드리고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뭘 준비해야하지?.. 생각이들었습니다.

 

웨딩홀

 

스드메

 

음... 또 뭐가 있나?

 

그래서 멘탈이 1차적으로 나가고

급하게 웨딩홀들을 알아봤는데.. 워.. 가격이..

알아보니 상담을 받으면 가격이 저렴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락을 해서 상담을 받으려고 하니..

 

1. 상담 날짜가 너무 뒤에 있다

2. 보증인원이 적으면 상담도 못받는다.. 

저는 보증인원을 100명으로보고 있는데

상담하기도 힘들더라구요..

 

웨딩홀부터 이렇게 막막한데..

스드메는? 그리고 뭘또 준비해야지? 

돈은 얼마정도 들어가지? 등등 

정말 오만가지 생각이 들고 .. 또 하나는 이렇게 해야할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후.. ㅠㅠ

 

 

중간중간 저의 험난한 결혼준비에 대해 포스팅을 남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